일상

27살 자취남의 6평 원룸 자취방

윤웁 2019. 5. 13. 1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자취방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면 우선 제 집을 소개해드려야겠죠?

 

저는 대학교가 집에서 멀어 자취를 시작해서, 현재는 회사를 다니는데 회사도 집에서 멀어가지고 자취를 또 하게 되었네요.. ㅎㅎ

 

지금 사는 집은 학생때와 다른점은 학생때는 집 꾸밀 생각 하나도 안하고 살았다면 지금은 그럴 여유가 좀 있다는점..? 그리고 가구회사를 다니다 보니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지금 인테리어 제품이 많이 부족한데 한개씩 사면서 이것들도 제품리뷰 해볼께요 ㅎㅎ 그럼 일단 집 공개 하겠습니다!

 

 

현관에서 바라본 사진

현관에서 딱! 들어오면 보이는 사진이에요 한눈에 봐도 많이 좁져 ㅠㅠ 베란다가 휑해서 암막커튼을 살 계획이에요!

현관 반대편에서 찍은 사진

반대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침대 위에 있는건 원래 가지고 있던 식탁 의자인데 이를 프레임으로 사용하고 의자를 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불이랑 요토퍼를 세트로 구매했는데 이는 주문도착하면 빠르게 리뷰 갈께요!

 

주방

주방은 주인집 아주머니가 리뉴얼을 해주셔서 싱크장 문이 좀 독특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조쉬가 안맞아서 좀 불편..(직업이 그래서 너무 잘 보여요,,ㅠ)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화장실

화장실도 전/후 비교를 하고 싶은데 진짜 깔끔해졌어요 화장실은 ㅎㅎ 화장실에 필요한 제품들도 구매 후 리뷰 예정입니다!

 

 

집 소개는 간략하게 이렇게 하고, 앞으로 변할 저희 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_^ 

 

다음 글은 좀 더 깔끔하고 보기 좋게 만들어 오겠습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