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구

[Floor Plan Creator] 인테리어 배치 시 좋은 어플!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요즘 이사 시즌이여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많이 가네요!


물론 저도 이사한지 한달밖에 안됐지만요 ㅎㅎ


그러면서 주변 지인들이 방 인테리어를 해달라고 하는데 도면이 없이 사진만 달랑 주고 그렇게 부탁하면 저도 도와 줄 수가 없거든요 ㅠㅠ


그래서 제가 이사를 하면서 얻은 꿀같은 어플을 대 공개 할까 합니다!


Floor Plan Creator


가격 : 무료


연동 : IOS / Google 연동 모두 가능


활용 : CAD/CAM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모르고 간단하게 우리집을 어플로 그려보고 싶을 때 사용 추천합니다!


Floor Plan Creator


위 그림은 어플에 공유되어 있는 도면을 가져왔는데요!

내가 직접 그려보고 인테리어를 배치한 후 다른 파일로 저장하거나 공유할 시에는 정식버전을 돈 주고 다운받아봐야 합니다!


근데 간단하게 집을 한번 시뮬레이션으로 배치하려면 굳이 정식버전 다운받지 않고서도 즐길 수 있겠죠?


이게 장점이 위 그림과 같이 치수도 세부적으로 설정이 가능하고, 안에 들어있는 소파, 티비, 화장실 등 각 그림별로 표현이 되어있어 쉽게 배치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책상을 넣으려고 할 때 우리 집 크기와 책상의 크기만 알고 있다면 직접 인테리어를 해봐서 어떻게 배치해야될지 고민하는것도 이 어플을 활용하는 또다른 방법이겠죠?


모바일로 간단하게 퀄리티 있는 방을 어려운 프로그램 없이 이용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다른 블로거 분들도 이사할 때 이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인테리어 배치를 해서 성공적인 인테리어를 꾸미길 다들 화이팅합니다 ^_^

 

'일상 > 가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구회사에 입사하고 싶다? 이것만은 꼭 보자!  (0) 201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