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에어홀(Everyday's Another Holiday) 피자] 수원 행궁동 피자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행궁동! 하면 예쁜 카페거리가 많고 전망이 이쁜곳이 많은곳을 먼저 생각하실 꺼 같은데요~



오늘은 그 중 카페가 아닌 맛집을 한번 리뷰해 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바로 에어홀(Everyday's Another Holiday) 피자입니다!



에어홀(Everyday's Another Holiday) 피자



1.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63번길 14


2.  오픈시간 : 매일 11:30 ~ 23:00

                  (하지만 매주 월요일은 거의 쉬는편!)


3.  주차 : 불가능(주변에 화성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4.  가격 : 메뉴판 사진 참조


에어홀 메뉴표


<한줄요약>


맛               ★★★☆   (5/4점)

디자인         ★★★★   (5/5점)

가격            ★★☆☆   (5/3점)

위치            ★★★★   (5/5점)

재방문의사   ☆   (5/4점)

---------------------------------------------


총 점수(5/4.2점)


<한줄평>


연인과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 행궁동을 처음 놀러왔다면 코스중에 점심으로 가볍게 맥주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집!




저도 친구한테 추천을 받아서 오게되었는데요 ㅎㅎ 


입구 사진을 제가 제대로 못찍어가지구ㅠㅠ 에어홀 피자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인스타그램에서 전경사진이 있어서 첨부해왔어요!


에어홀 전경


이렇게 예전 주택 건물을 새롭게 리뉴얼 해서 예전의 모습과 현대의 모습의 조화를 잘 어울리게 만든게 행궁동만의 특색있는 분위기인거 같아요!


에어홀 외부


에어홀 피자는 주택에 2층에 위치해 있고, 이렇게 올라오면 밖에 테라스도 설치가 되있어서 전경을 즐기면서 먹을수도 있어요!


저는 이 날 추워가지고 ㅠㅠ 밖에서 먹고싶었는데 먹지 못했네요 ㅠ


에어홀 내부


내부로 들어오면 딱 분위기가 시원한 느낌이 나지 않아요? 서핑보드와 야자수가 같이 있어 마치 휴양지에 놀러온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 ㅎㅎ

12시 쯤에 딱 들어와서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에어홀 내부2


구탱이에 앉아서 한 컷 더 찍었어요! 서핑보드 하나 가지고 싶었어요.. ㅋㅋㅋ


에어홀 칼


세팅은 별거 없어요 ㅋㅋㅋ 근데 포크랑 칼은 귀여워가지고 찍어봤어요 ㅎㅎ


에어홀 피자


메뉴는 12인치로 하와이안과 크림 & 머쉬룸 피자로 믹스해가지고 시켰어요!


지인들한테 얘기 많이 들었는데 제일 괜찮은게 하와이안, 할리데이, 크림&머쉬룸 피자 인거 같아요 ㅎㅎ


에어홀 피자2


음료는 보드카로 먹었는데 뭘 먹었는지 잘 ..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에어홀 피자3



이건 크림&머쉬룸 피자인데 토핑 안에 닭가슴살이랑 버섯이 있고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 담백하고 괜찮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믹스로 먹는거 추천드려요 그래야 단짠을 다 즐길 수 있다는점..!


다음에 행궁동 또 놀러가면 다시 가고 싶은 집이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