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부평 롤링파스타 :: 백종원 파스타집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백종원 파스타집으로 이미 유명한 파스타집인 롤링파스타를 직접 다녀왔어요!


시간이 5시인가? 그쯤이였는데도 사람이 붐비는걸 보니 역시 백종원의 힘은 대단하더군요.. ㄷㄷ


오늘은 다녀온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볼까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께요 ^_^



부평 롤링파스타 _ Rolling Pasta


1.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12번길 5


2.  오픈시간 : 매일 11:30 - 22:00


3.  주차 : 불가능


4.  가격 : 메뉴판 사진 참조

메뉴판메뉴판2메뉴판3

메뉴판4메뉴판5

<한줄요약>


맛               ★★★   (5/4점)

디자인         ★★★☆☆   (5/3점)

가격            ★★   (5/5점)

위치            ★★★★   (5/5점)

재방문의사      (5/4점)

---------------------------------------------

총 점수(5/4.2점)


<한줄평>


역시 믿고보는 가성비 갑 백종원, 파스타를 맛있고 싸게 먹고싶으면 가는걸 추천!  

대신 그 이상은 바라지마세요.


한줄평과 요약에 대해 좀 더 써보자면, 확실히 가성비 갑은 맞아요!

아마 가격을 기대하고 가시는 분들은 만족하고 나올겁니다 ㅎㅎ

근데 맛은? 음 맛은 막 뛰어나진 않지만 그냥 평범해요 딱 기본정도의 느낌이랄까

갔다왔을 때 딱히 기억나는 음식이나 분위기는 아니였지만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라 다시 가고 싶은 집이에요 ㅎㅎ

디자인은 음 그냥 깔끔한 파스타집? 이에요 ㅋㅋ 특이한거 하나 없고 대기업이 만든 회사같은 느낌이죠..!


전체사진

저희는 매운크림파스타, 간장치킨파스타, 우삼겹도리아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은 이렇게 3개 시키니까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가격은 총 합쳐서 2만원?정도 나왔네요 .. ㄷㄷ 역시 믿고보는 백종원

매운크림파스타

롤링파스타 대표 메뉴인 매운크림파스타입니다! 근데 이거 그렇게 안매워요 ㅋㅋㅋ

메뉴에는 제일 매운 음식이라고 해서 덜맵게 해달라고 부탁하긴 했는데 굳이 안그렇게 먹어도 무리없을듯 합니다 ㅎㅎ

간장치킨파스타

이건 간장치킨파스타! 음 그래도 좀 특이한 메뉴였어요 ㅋㅋㅋ 맛도 어느정도 있었고요

근데 면 끊어짐 정도가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ㅠ 너무 딱딱 끊어지는 느낌이에요..

우삼겹도리아

우삼겹 도리아 입니다! 밥도 먹고싶어서 따로 시켰는데 이것도 꽤 맛있어요 ㅎㅎ 파스타만 먹으면 좀 허전할텐데

이거까지 먹으니까 든든한 느낌이였어요!!


인테리어 사진이랑 가게 사진을 안찍었는데 양해 부탁드릴께요 ㅠㅠ 까먹고 안찍었어요 ㅎ허허.. 

다른 블로그 사진이나 검색하면 사진에 인테리어 사진은 있으니까 그거 참고하시면 될꺼에요! 사실 별거 없어서 안찍은게 학계의 정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다른 메뉴들도 한번씩은 먹어보고 싶은 부평 롤링파스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