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파주 롤더문 :: 분위기가 좋은 운정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카페거리가 유난히 많은 파주 중 더 밀집되어 있는 운정 가람마을에 있는 카페 롤더문입니다!

 

엄청 유명하지 않고 사람도 많지 않은 흔하지 않은 맛집이라 소개해드릴라고 해요

 

바로 사진이랑 후기 만나보러 가요~

 

파주 롤더문 :: 운정 베이커리 카페

 

1.  주소 :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1

 

2.  오픈시간 : 매일 11:00 - 22:00 ( 일요일 휴무 )

 

3.  주차 : 매장 앞에 가능

 

4.  가격 : 메뉴판 사진 참조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한줄요약>

 

맛               ★★★★★   (5/5점)

디자인         ★★★★☆   (5/4점)

가격            ★★★☆☆   (5/3점)

위치            ★★★★★   (5/5점)

재방문의사   ★★★★☆    (5/4점)

---------------------------------------------

총 점수(5/4.2점)

 

<한줄평>

 

빵이 진짜 맛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 싶을정도랍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있어요 ㅠ 커피는 아인슈페너 추천!

 

 

매장 안에 딱 들어가니까 전체적으로 화이트 분위기여서 깔끔하고 좋아요!

 

지금같은 여름에 시원시원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제 취향에는 너무 잘 맞았어요

 

테이블은 총 8~10테이블정도 있고, 주말인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가람마을 특징이죠 ㅎㅎ 이쁜카페 많은데 한적한게 저같이 조용하고 힐링분위기를 좋아하는사람들에게는 좋은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사진으로도 담겨져 있지 않나요?

 

 

밖을 보면 블라인드를 통해 햇빛을 가릴수도 있고, 통유리로 밖의 배경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사진 찍었는데 이건 너무 잘 찍었네요 ㅋㅋㅋ

 

저렇게 귀걸이나 악세사리도 조그맣게 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기분좋아서 부모님 하나 사줬습니다 ^_^ 이쁜게 은근히 있어요

 

 

그렇게 악세사리와 사진을 찍으며 구경하면서 나열된 빵들 중 크림크로아상, 햄치즈크로아상, 에그타르트를 골랐고 음료는 초코라떼랑 아인슈페너를 시켰어요!

 

 

크림 크로아상 가면 꼭 드셔보세요 !! 강추합니다

 

안에 저렇게 생크림이 가득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빵이 다 맛있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음료도 다 맛있었구요

 

다음에도 방문 의사가 있을정도로 둘 다 맛있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