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애슐리W] 애슐리 방문 리뷰 및 기념일 꿀팁☆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저번 주말에 애슐리를 다녀왔는데 지금 치즈폭탄?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치즈가 한 가득 이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저는 원래 느끼한거를 별로 안좋아하고, 전날에 과음했어가지구.. ㅎㅎ 많이는 못먹었지만 그래도 후기를 좀 남겨볼까 합니다!


그리고 저번주에 제가 생일이였어요!(갑자기..?)


축하 받을라고 얘기하는게 아니라 애슐리에서 스테이크를 공짜로 얻어먹는 법을 알려드릴까 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럼 시작해볼께요!!


애슐리(Ashley)W


1. 주소 : 수도권은 대부분 지역마다 분포하고 있음.(제가 간곳은 일산 대화점 입니다!)


2. 오픈시간 : 11:00~22:00(샐러드바는 21:00 마감입니다!)


3. 주차 : 가능(일산 대화점)


4. 가격 : 사진참조!


애슐리 가격표



<한줄요약>


맛               ★★★   (5/4점)

다양성         ★★★☆☆   (5/3점)

가격            ★★☆   (5/4점)

위치            ★★★★   (5/5점)

재방문의사       (5/4점)

---------------------------------------------

총 점수(5/4점)


<한줄평>


기념일 혜택을 받아서 간다면 다른 곳보단 가성비가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그냥 평일을 이용합시다..!

애슐리 음식

애슐리 음식2

애슐리 음식3

애슐리 음식4

이거 치즈퐁듀 보이시나요? 여기에 음식을 찍어서 꼬치처럼 만들어 먹거나 하더라고요 ㅎㅎ

나머지 음식에 대한 설명은 굳이 안넣을께요! 다른분들이 훨씬 잘 찍었더라고요,,

애슐리 음식5

애슐리 음식6

이런식으로 맥주 무제한, 와인 무제한은 가격을 더 추가해서 즐길 수 있게 만들어놨네요!

저도 먹고싶었지만 차를 가져와서 ,, ㅠㅠ 담엔 꼭 먹어보겠어요!


애슐리 음식7


애슐리 음식8


애슐리 디저트


스테이크

음식 사진은 그렇다 치고 이 영롱한 스테이크는 뭔가 싶죠!?

이게 생일이라고 제가 받은 선물입니다 ^_^

사실상 이 정보를 전달해주려고 이 글을 쓰게됐는데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께요!


애슐리W 기념일 제대로 이용하기! (모바일 어플 E:LAND E:AT 이용!)


기념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우선 모바일 어플 E:LAND E:AT을 다운받아 가입한 후 


애슐리 어플

위에 사진처럼 회원정보 수정을 들어가서 보면

부가정보 부분에 날짜 입력란 있죠? 이게 기념일 선택인데 이 날을 기념일로 선택하면

애슐리 어플2


이런식으로 기념일에 쓸 수 있는 쿠폰들이 생겨요!

그럼 이것들을 잘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ㅎㅎ

애슐리는 참고로 클래식은 제외하고 그 이상(W, W+ 이상)의 매장에서만 해당되는 사항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스테이크(무려 19,000원짜리..!)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그 외에 있는 음식들도 맛있게 즐기면 기념일을 좀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