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리뷰

수원 행궁동 화성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 행궁파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행궁파티'라는 카페인데요!


루프탑이 있어 화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점과 분위기가 좋아서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아요 ㅎㅎ


수원 행궁동 행궁파티


1.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22


2.  오픈시간 : 매일 12:00 - 22:00 (화,수요일 휴무입니다!!)


3.  주차 : 가능(주변에 행궁동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4.  가격 : 메뉴판 사진 참조

메뉴판


<한줄요약>


맛               ★★★   (5/3점)

디자인         ★★★   (5/4점)

가격            ★★   (5/3점)

위치            ★★★★   (5/4점)

재방문의사      (5/3점)

---------------------------------------------

총 점수(5/3.4점)

<한줄평>


루프탑이 있어 전망이 매우 좋으나 가격이나 맛은 평범해요! 

케잌이나 그런부분에 메뉴 다양성도 많이 없어서 종류가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정문

행궁파티 정문이에요! 정문에 조명을 설치하고 깔끔하게 디자인 되있어서 제 맘에 꼭 들었던거 같아요!

정문 옆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야외에도 꽃이 한가득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밖에 테이블도 있어서 꽃내음을 맡으면서 카페를 즐기고 싶다면 밖에서 즐기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케잌

안에 들어오면 케잌이랑 맥주, 청, 탄산수가 비치되있어요!

케잌은 저희는 쇼콜라 쿠키를 시켰는데 그렇게 안달고 괜찮았던거 같아요!

내부

가게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내부2

여기도 1층에 있는 테이블이고요! 원목형식으로 인조적이 아닌 자연적으로 만든 분위기에 저도 취하는거 같아요 ㅎㅎ

대형룸

1층에 있는 공간인데, 사람이 많이 왔다면 이 자리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2층

저는 사실 네이버 카페에서 이 자리를 보고 행궁파티를 올 생각했는데 루프탑이 더 이쁘더라고요 ㅎㅎ

저 창문에서도 화성이 보이기 때문에 날씨가 춥거나 덥거나 하면 안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점~!

참고로 여긴 2층에 있어요! 여기도 자리가 이뻐요 ㅎㅎㅎ

루프탑

제가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던 3층 루프탑 전경사진입니다 화성이 바로앞에 있어서 뷰가 너무 좋죠?!

음식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생바나나우유, 쇼콜라케잌을 시켰어요!

화성이 보이는 뷰에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음식2

다른 각도에서도 한 컷 찍어봤어요~!



행궁동 가면 꼭!! 가라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녁에 보이는 뷰는 여기만한데가 따로 없는거 같아요!

저녁식사 하시고 분위기 좋고 조용한 곳을 좋아한다면 행궁파티 추천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