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아디다스] 런닝화 추천!!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화이트 D67397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런닝화로 추천드리는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화이트입니다!


한참 이큅먼트 유행할 때 저는 아디다스 시티마라톤이 더 눈에 들어왔는데 


지금은 매물이 거의 없더라고요ㅠㅠ

 


먼저 사진부터 같이 봐요!

시티마라톤1

 

 

 

 

 

 

 


딱 전형적인 런닝화죠? 거기에 깔끔한 느낌에 괜히 뛰고 싶게 만드는 운동화에요!


시티마라톤2


옆모습을 보면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 통풍이 잘 되겠죠? 런닝화로써는 제격이죠!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은 이름 그대로 런닝을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거기다가 디자인까지..


시티마라톤3


뒷모습입니다 그냥 깔끔하죠? 군더더기 없이 그리고 오리지널 마크가 항상 눈에 들어오져 ㅋㅋㅋㅋ

시티마라톤4


밑창을 보면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은 세심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로 착용했을 때도 착용감이 좋아 오래 신어도 불편하지 않다고 하네요!

시티마라톤 디테일

흑인형의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착용샷입니다! 신발이 눈에 똭!! 들어오게 하는 코디인데요 ㅋㅋㅋ


진짜 개인적으로 그냥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신은 사람 보면 한번 다시 보게 돼요 예뻐서,,

시티마라톤 강동원

 


여자들의 로망이신 강동원 님도 착용했는데요! 


강동원 님은 제가 소개하고 있는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화이트 계열이 아닌 그레이 계열을 신으셨어요


이 신발도 물론 예쁘지만 


색깔 조합 면이나 코디할 수 있는 걸 생각해보면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화이트를 저는 추천드려요!


 

우리나라에는 현재 매몰이 없어서 살수 없기에 


해외 직구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이즈 표를 준비해왔어요


참고해서 꼭 사이즈에 맞춰서 구하시길 응원할게요!

                          



가격은 정가는 11만 9천 원이며 현재는 매몰이 없어 구매대행이나 다른 인터넷쇼핑몰에서 15만 원 정도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정 사이즈에 5mm 작은 사이즈를 신는 걸 추천드려요!



아디다스 시티 마라톤 화이트 소개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신발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관심 있는 부분은 언제든지 댓글 다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고요


서이추는 격하게 환영합니다! 공유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이만 슈홀릭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