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뉴발란스] 커플운동화 뉴발란스 624 키즈 찍찍이 KV624WNY 신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

오늘 비가오고 나서 날씨가 좀 습한거 같아요

             

다들 여름 조심! 하시고 에어컨에 숨어있어야 겠어요 ㅎㅎ

뉴발란스624


오늘 소개드릴 신발은 뉴발란스624 또는 뉴발란스 찍찍라고 불리는 신발을 소개해드릴겁니다


인터넷에서 사진을 보고 이거 어떻게든 구매한다고 해서 한달동안 좀 고생해가지구 결국 구매했습니다..!

바로 보시기 전에!! 박스부터 확인해볼께요!

 

뉴발란스 624는 우리나라에는 없는제품이죠 해외에만 판매중인데 이게 사이즈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에요

하지만! 저는 ​약 한달동안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발견하게됬습니다 얼마나기쁜지..

​                                                   

뉴발란스 박스

저정도 사이즈가 245? 240? 정도 되는거같아요 WIDE는 발볼넓이를 넓게한거고요!

한 2주뒤에 뉴발란스 624가 배송됬는데요!

하지만 해외에서 온거라 박스상태는 .. 음 지못미 ㅠㅠ

 

​그럼 신발정면샷을 볼까요?!

뉴발란스

뭉뚝하니 정면샷은 못생겼어요 솔직히 ;; ㅋㅋㅋㅋㅋㅋ

처음받아보고 실망할뻔했지만 그래도 명실상부 뉴발란스 624인데..

옆면보고 반했어요 ㅋㅋㅋㅋㅋ 옆면은 또 예쁘거든요! 바로 볼께요!

뉴발란스624 착용샷

청바지랑 코디해봤는데요 역시 뉴발란스 624는 어디에 코디해도 다 이쁜거같아요 ㅋㅋㅋ 뿌듯

오늘도 이 신발신고 나가야겠어요 @@

 

그리고 뉴발란스 624는 커플화로도 정말 예쁘겠더라고요 흔하지도않고 하니까 더 특별하지않을까요?


​           

가격대는 해외에서 직접구매했을 시에는 4~5만원대면 구하실수 있고

우리나라에서 대행했을시에는 7~8만원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조금 크게나와 5mm정도 작게 신으시면 될꺼같아요!

뉴발란스 624 찍찍이 소개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궁금한점이나 관심있으신분들은 댓글 환영하고요

 

다들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