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입니다!


파워풀한 사운드로 캠핑이나 야외에 놀러갔을 때, 이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만 있다면 핵인싸가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


SRS-XB41


1. 가격 : 약 199,000원(현재 네이버 최저가 기준)


2. 출시일 : 2018년 4월


3. 주요기능 : Party Booster / Live Sound Mode


4. 배터리 지속시간 : 약 24시간


5. 크기 : 291mm X 104mm X 105mm


6. 색 구성 : 블루, 레드, 블랙, 화이트




<제품에 대한 솔직리뷰>


저는 원래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문적으로 이용하던 사람이 아닌 일반인으로서 느끼는건 일단 사운드는 진짜 어디 들고만 가서 틀면 이목을 집중시킬정도로 집중력이 있고 파워풀한 소리가 나옵니다.. ㄷㄷ


라이브 모드나 파티모드라고 해서 각각 다른 사운드가 나오고 비트를 바꾸거나 색깔을 바꿀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흥미로워요 ㅎ

하지만 일단 크기가 너무 커서 휴대용으로는 좀 힘든 느낌이 있어요 ㅠㅠ 무겁기도 많이 무겁고,, 금액도 어느정도 있는 편입니다..!


가벼운데를 가신다면 조그마한 스피커를 들고가는걸 추천하고, 캠핑이나 클럽같은 곳에서는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소니 블루투스 SRS-XB41은 위와같이 제품을 구성하고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정면


제가 산 칼라는 레드이며 제품을 개봉했을 때 정면 사진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정면1


위와같이 위에서 바라보면 정면부분에


재생/정지버튼 , 음량조절버튼, 라이브모드, 블루투스 여부, 전원 이렇게 구성하고있습니다(사진의 왼쪽기준)


블루투스 스피커 뒷면


뒷면을 보면 유선으로 들을 수 있게 만들어 놓은 AUX선과 배터리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한 5핀 충전코드와

 BATT, WPC, ADD로 이루어져있습니다.


-BATT : 남은 배터리 잔량을 음성으로 안내해줍니다.

-WPC : Wireless Party Chain의 약자로, 무선으로 100대의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ADD : 스피커를 추가해서 스테레오 모드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뒷면2


뒷쪽을 보시면 소니 블루투스의 모델명과 KC인증 등 자세히 모델에 대한 정보가 표현되있는 장면입니다. 

이 부분이 실리콘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잘 덮기만 하면 방수기능까지 된다는 점 !


블루투스 스피커 정면 플레


이건 음악을 플레이할 때 나오는 건데요! 저렇게 겉 테두리에 3종 형광색이 비춰지고, 가운데에 핵맨같은 스피커 모양과, 끝에 큰 점같은 모양으로 세가지의 불빛이 꺼졌다 켜졌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블루투스 스피커인 SRS-XB41을 구매하고 실 사용후기를 작성해봤는데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의 입장에서 쓴 글이기 때문에 다소 부족하더라도 재미있게 보시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