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이케아 HILLEBORG 힐레보리]가성비 갑 암막커튼 구매 및 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이케아에서 산 가성비 좋은 암막커튼을 얻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준비해왔어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IKEA HILLEBORG(이케아 힐레보리) 암막커튼


1. 가격 : 39,900원


2. 구성 : 암막커튼 한쌍(길이 : 145CM , 높이 : 250CM)


3. Tip : 만약 높이가 너무 높다! 하시면 

          이케아에서 하는 재봉서비스를 받으세요

          (9,000원에 원하는 높이로 해주세요!)


4. 재질 : 폴리에스테르 100%


5. 제품정보 : 사진참조!(첨부 : 이케아코리아)


<한줄요약>


디자인      ★★★★(5/5점)

암막정도   ★★★(5/5점)

배송        ★★★★(5/5점)

가격        ★★★★★(5/5점)

만족도     ★★★★(5/5점)

---------------------------------

총 합     ★★★★(5/5점)


<한줄평>


암막커튼 살 계획있으시면 다른 제품 말고 이거 쓰세요 제발..

이케아 암막커튼에 몇 없는 가성비 갑 아이템입니다!!


힐레보리


저는 높이가 너무 높아가지고 재봉서비스를 받았어요! 거리도 조금 있어서 택배로 받았는데


절단면은 아주 만족스럽게 잘 잘렸어요 ㅎㅎ



원단

절단면 맨-족


원단


원단 재질이 폴리에스테르 100%여서 그런지 부드럽고 보들보들한거 같아요 ㅎㅎ



커튼걸이


저는 바로 거는거보다 고리를 이용하는걸 좋아해서 고리도 샀어요!

(약 2,000원)


커튼봉묶음


그리고 커튼봉 끝을 고정시키는 둥근 고리?도 샀고요!

(약 1,000원)


커튼봉


굵은 커튼봉까지 다 해서 제품을 구성해보았습니다 ㅎㅎ

(약 5,000원)


집


저는 이렇게 베란다 있는 쪽에 커튼을 설치했어요!


베란다 길이가 많이 길지 않아서, 굳이 두 쌍을 쓰지 않고 한쌍만 이용했는데 아주 대만족입니다 ㅎㅎ


다음날 언제까지 잤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효과가 좋았네요


디자인도 제가 좋아하는 그레이라서 딱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은거 같아요!



저는 힐레보리 커튼 외에 나머지 구성품까지 구입하고 재봉서비스, 택배서비스까지 전부 다 받아서 한 7만원? 정도 나온거 같아요!


이렇게까지 서비스 받고 구성품 다 샀는데도 10만원 안나온게 너무 신기해서.. 블로그 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까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