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바퀴벌레없애는법 비비딕 초음파 해충퇴치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퀴벌레, 해충을 초음파로 제거해준다는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인데요


사전에! 일단 이 제품은 직접 제 돈을 주고 구매한것이고 어떠한 협찬없이 이루어졌다는점 말씀드리고 갈께요 ㅎㅎ


그니까 1도 사심없이 솔직하게 리뷰하겠습니다 ㅎㅎ



비비딕 바퀴벌레 개미 쥐 해충 좀벌레 초음파 퇴치기


제품 사진



1. 가격 : 29,800원(원가는 86,000원인데 현재 할인중이에요!)


2. 옵션 : 일반형(사진기준 오른쪽), 훈증형(사진기준 왼쪽)


일반형은 말그대로 해충을 퇴치하기 위함이고, 훈증형은 10,000원을 추가하여 여름철 모기향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배송기간 : 약 하루에서 이틀정도 소요



<제품의 솔직후기>


아직 1주일 채 안된 시점이라 효과를 크게 못느끼고 있어요! 집에 가끔 한두마리씩 보이던 바퀴벌레들이 아직까지는 보이지 않아 좀 더 지켜보고 4주후 다시 블로그를 작성하겠습니다 ^_^



여름이 되면서 집에 바퀴벌레가 한두마리씩 생겨 세스코나 벌레 업체를 부를까 하다가 금액 얘기를 듣고 너무 놀래서 일단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급하게 구매하게 됐어요!


사실 효과가 없으면 세스코나 벌레 업체 부르는게 제일 확실할 것 같지만.. 일단 구매해봤으니까 좀 더 기다려보고 효과를 봐야겠어여


비비딕 박스

제품 처음 왔을 때 받은 박스에요! 디자인이.. 좀 옛날 디자인이라 사실 이 박스만 보면 신뢰는 잘 안가는거 같아요.. ㅋㅋ

ㅋㅋ 뭐 제품만 좋으면 되니까요 일단 포장 풀어서 더 볼께요!


비비딕 정면


정면사진이에요! 위에 전원버튼을 누르면 초음파 부분에 초록색 불이 들어오고, 밑에 구멍같은 부분에 형광등처럼 살짝 비춰요!


작동하고 있다는 걸 확인하기 위해서는 불빛을 잘 봐야겠죠? 소리가 아예 안들리기 때문에요


비비딕 후면


뒷면인데 콘센트는 우리가 흔히 쓰는 220V이며 전기용품 안전 관리법에 해당하는 제품인걸 확인되있네요 ㅎ


비비딕 불들어온거


이렇게 제품을 콘센트에 연결하면 초음파 부분에 초록불이 들어와요! 지금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단 얘기죠..!


소리는 아예 들리지 않아 밤에 자거나 할 때에도 소음이나 그런것은 없어서 좋아요!


냄새나 그런 부분도 일절 없으니 이런부분은 다 맘에 드네요 ㅎㅎ 다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는 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