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grn 검정이, 비오틴 내 돈주고 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윤웁입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남,녀 할거없이 다들 다이어트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 중 한명이라 열심히 운동을 하지만 몸의 변화가 쉽게 일어나지 않아서

grn올댓다이어트 검정이와 체력을 보충하기 위한 비오틴 세트를 구매하게되었어요 ㅎㅎ


직접 돈 주고 사서 일주일 째 복용중인데 이에 대한 솔직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_^



사이트


사진은 현재 grn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격이고요 30% 세일중이라 2개에 57,400원에 판매하고있어요!



비오틴


첫번 째 제품은 비오틴 입니다!


비오틴은 에너지 생성에 가장 필요한 비타민B를 섭취하기 위한 제품인데요

 

그 외에도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대사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소개되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그 외에도 부원료가 많이 포함되어있는데 알레르기나 몸에 안맞는 요소가 있다면 주의해서 드셔야할 것 같아요!


제가 일주일간 먹어본 후기는..


확실히 효과 좋아요..! 


회사를 다니면서 운전을 자주하는데, 운전을 많이 하면 평소에는 눈이 흐릿해지고 졸린 느낌을 피할수가 없는데


비오틴 먹고 난 후에는 집중할 때에는 집중이 잘 되고, 피곤해서 잘 때는 잠이 잘 오는 느낌이에요!


그 외에도 탄수화물이나 지방, 단백질 대사가 된다는데 이거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ㅠㅠ


시간이 좀 더 지나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_^


검정이


두번 째 제품으로는 grn 올댓다이어트 검정이입니다~!


지금 이 제품은 품절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많은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보조제품인 검정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지구력 증진과 에너지 생성과 정력에도 좋다고 하네요


제가 먹어본 솔직한 후기는..


술을 자주 먹지는 않지만 알쓰인 저에게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 맞습니다!


체지방 감소는.. 아직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아 효과를 못보고 있는 느낌이라 더 먹어볼꺼고요!


지구력 증진은 비오틴과 함께 효과가 증폭되는 느낌은 있어요! 요새 뭘 해도 오래 할수있는 집중력이 생긴거 같더라고요 ㅎㅎ


검정이 비오틴

이 사진은 두 가지 제품과 안에 들어있는 알약 생김새를 찍은건데요~!


냄새는 둘 다 어느정도 있지만, 그렇게 역할정도로 심하게 냄새는 나지 않아서


먹는데 부담은 크게 없어요 ^_^


알약



아직 일주일밖에 되지 않은 시기라 효과가 미미할 수 있지만, 확실히 피곤한 직장인, 수험생들에게는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아요!


더 시간이 지나고 좋은 효과 얻었다면 리뷰 수정해서 다시 올릴께요 ㅎㅎ 그럴 날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