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리뷰

붓기 제거에 좋은 생활약방 기분전환 4주간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윤웁입니다.

 

이번 제품 솔직후기는 생활약방에서 판매하는 기분전환 이라는 제품입니다

 

이는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서 저도 알게됐는데요!

 

솔직후기가 많고 좋다는 리뷰도 많아서 직접 사봐서 먹고 난 후기를 써보려고요 ㅎㅎ

 

생활약방 "기분전환"

 

1. 제품이름 : 기분전환

2. 주 효능 : 붓기제거, 변비탈출, 다이어트 효과

 

3. 주 재료 : 비트(Beet), 모링가, 호박

 

4. 가격 : 1박스 29,800원 80g(4g x 20포)

※ 세트로 구매 시, 좀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5. 섭취기간 : 4주

 

 

일단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마치고, 주 재료에 대해서 좀 더 얘기해볼까요?

 

주 재료가 비트, 호박, 모링가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들이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는지 홈페이지에 상세히 기재되있어요

 

                                                                  (사진 : 생활약방 홈페이지)

 

위와같이 비타민B군과 칼슘, 칼륨이 들어있는것을 보아 붓기 제거에는 효과적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드는 제품이네요 ㅎㅎ

바로 제품을 보고 구매 후 박스부터 살펴 볼 까요?

 

 

이렇게 작은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색갈은 흰색박스에 초록색으로 깔끔하게 표현되어있네요 ㅎㅎ

 

 

옆에 박스를 보면 섭취법이 상세하고 간결하게 표시되어 있네요!

 

모든 제품이 그러하듯이 이런 건강보조식품은 섭취법에 나온대로 꾸준히 섭취하는게 가장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섭취는 2~3회를 권장하지만, 직접 먹어보고 주변 후기를 들어보니까 2회정도 섭취가 적당한 것 같아요!

 

 

 

내부를 보면 환 형태로 있으며 양은 꽤나 많아서 한번에 먹기 좀 어려워요 ㅠㅠ

두번정도 나눠서 먹는게 좋을듯 싶어요

 

 

 

 

일반 가루 제품이나 알약 제품이 아닌 환 형태의 제품은 오랜만에 보는데요

 

환은 보통 한약방같은곳에서나 먹었는데 여기서 또 먹게되네요 ㅎㅎ

 

 

이렇게 제품 구성을 끝내고 제가 4주간 직접 섭취하고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하는데요

 

결론만 먼저 말씀드리면 솔직히 효과 있습니다..!

 

처음에 자기 전에 먹고 일어났는데 붓기가 많이 제거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 제품은 오랜기간 섭취를 해야 효과를 나타내기 보단 먹고 단 기간만에 효과가 나타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다음날 중요한 일정이나 데이트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효과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4주간 섭취한 지금은 이 제품이 없으면 평소에 다리가 아프고 붓기가 다시 생기는 듯한 모습이 보여서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ㅠㅠ

 

한번 섭취하면 계속 구매하게 되는 단점이 있다는.. ㅎㅎ

 

여튼 효과는 여기저기 소문한 것 처럼 저도 많이 봤다는거 이 글 보시면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