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송지아 JYP 거절

오늘은 화제가 된 송지아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송지아는 전남편인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송중국의 딸로 '아빠! 어디가?'에서 어렸을 때의 모습을 보여줬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만 해도 엄청 어린 아이였는데 ㅎㅎ 지금은 이렇게 커서 '해피투게더4'에 송지아의 어머니인 박연수가 출연하여 언급한 이야기가 화제가 됐는데요!



박연수는 송지아가 대형 기획사에서 계약 제안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대형 기획사는 3대 기획사인 JYP였고 리틀 수지라며 JYP에서 러브콜을 했다네요!


하지만 송지아는 이를 거절하였는데 그 이유는 아직 미래를 뚜렷하게 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렇게 기획사에 들어가는게 옳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


현재 송지아는 골프를 취미로 활동중이며 진로도 골프선수의 방향으로 잡고 있는 상태이므로 갑자기 기획사에 들어가버리면 꿈이 어긋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러면서 송지아 어머니인 박연수는 송지아의 최근 근황을 이야기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송중국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혼 후 시간이 많이 흘러 이제는 편한 사이가 됐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박연수는 이어 "지금은 완전히 친한 친구가 됐다. 친구가 되기까지 6년 반 정도 걸렸다"며 "서로 연애 고민 상담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송지아는 더불어 동생 지욱이랑 같이 넷이서 밥을 먹기도 한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송중국과 박연수는 2015년에 합의하에 이혼을 하였고 두 사람에겐 송지아와 송지욱의 아들 딸이 있는 상태죠

최근 사진을 봤는데 많이 성숙해졌드라고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보았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를정도로요,,!


국가대표 출신인 축구선수 송중국의 딸이라 그런지 스포츠의 피를 그대로 이어 받는 느낌이네요 ㅎㅎ


예전에는 수지와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해서 당연히 제의가 들어왔을 때 갈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꿈이 바뀐 모습이네요 ^_^


성급하게 결정하기 보단 신중하게 결정하여 자기가 하고싶은 일을 했으면 좋겠어요..!




'일상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유정 문자공개  (0) 2019.08.06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0) 2019.07.29
아이유 송승헌  (0) 2019.07.25
이효리 73억  (0) 2019.07.24
이상민 피소  (0) 2019.07.24